오늘은 여성이 일상생활에 필수품인 생리대 를 소개하겠습니다.
생리대를 선택하는 방법
생리대를 선택할 때 중요한 7 가지 포인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가벼운 일용부터 특히 많은 일용까지! 혈량에 맞는 「사이즈」의 상품을 선택하자
혈량에 맞는 크기의 생리대를 사용하지 않으면 생리가 샐수도 있습니다. 적당한 사이즈의 생리대를 사용하시면 생리중의 불쾌감이나 불안감도 경감 될 것입니다.
생리대에는 길이가 17cm 정도의 가벼운 생리 · 20 ~ 23cm 정도의 보통 생리 · 23cm 정도가 많은 생리 · 25 ~ 27cm 정도 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모르는 경우는, 평상시의 생리로부터 시작해 사이즈를 조정해 보세요.
혈량이 적은 쪽이나 생리의 끝까지는 가벼운 생리, 혈량이 안정되어 있을 때는 보통용의 생리을 선택하면 OK입니다.
혈량이 많은 쪽이나 장시간 생리대를 바꿀 수 없을 때는, 많은 날이나 특히 많은 생리를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생리가 많은 날이나 장시간 붙일 때는 시트에 두께가 있고 “흡수력이 높은 것”을 선택합시다.
혈량이 많은 날이나 장시간 붙일 때는 흡수력에도 주목합시다. 특히 흡수 폴리머가 사용되고 있는 상품은, 누설이나 냄새를 막아, 표면의 섬세함감이 계속 되므로 추천입니다.
피부에 맞는 느낌을 원하는 분에게는 두께가있는 타입이 마스트. 두께가 있으면 틈이 생기기 어렵기 때문에, 누출의 걱정도 적게 장시간 붙이고 있어도 안심감이 있습니다 .
파우치나 포켓에 넣어 가지고 잡으면 ‘슬림 타입’이 적합하다
슬림 타입의 주용 생리대은, 파우치나 포켓에 넣어도 부피가 커지지 않고, 한정된 공간에 보관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옷의 라인에도 보이기 어렵기 때문에 타이트한 바지나 스커트를 신을 때에도 장점입니다.
슬림 타입의 상품에도 많은 일용은 있습니다만, 자주 교환할 수 있을 때나 탐폰과 병용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날개 달린 생리대 와 날개 없은 생리대 타입의 2종류 사용하기 쉬운 편을 선택합시다.
주용 생리대에는 날개와 날개 없는 2종류가 있습니다. 각각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한 편을 선택해 주세요.
낮에 많이 움직이는 사람에게 추천드립니다.
생리 누설이나 생리대의 어긋남을 막는다면 「날개」
경혈 누출이나 생리대가 어긋나는 것을 막고 싶다면, 날개가 붙은 상품을 선택합시다.
날개라면 속옷에 제대로 고정할 수 있으므로 생리대가 어긋나기 어렵습니다.
몸을 움직일 때도 적합 합니다.
또한 사이드 집결이 붙어 있으면 가로 누출을 방지합니다. 혈량이 많은 쪽은, 높이가 있는 입체 날개첨부의 상품을 선택하면 보다 안심입니다.
날개 포함은 가벼운 일용부터 특히 많은 일용까지 모든 타입에 있으므로 찾아 보세요.
생리대 비용이 저렴한 “날개 없음”
날개가 없는 만큼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같은 사이즈에서도 날개붙이와 비교하면 가격이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
따라서 비용을 억제하고 싶은 분은 날개 없음을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날개없음은 착용감을 중시하는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불필요한 것이 붙어 있지 않기 때문에 고와 고와하기 어렵고, 다리의 뿌리에 맞추어 문질러도 없습니다 .
혈량이 적다면, 깃날개없는 편이 쾌적합니다.
민감한 피부이신분들은 유기농 생리대를 추천드립니다.
피부가 약한 분이나 생리에 의한 흐림에 고민하고 있는 분은, 유기농 생리대로 만들어진 상품도 추천드립니다.
유기농 제품은 흡수제가 사용되고 있으면 흡입된 수분이 젤상이 되어, 그 젤로 피부가 식어 버립니다.
차가움은 생리통을 악화시키는 원인이기 때문에, 코튼제의 생리대은 생리통이 심한 분에게도 적합할 것입니다.
생리대 향기가 나는 제품도 고려해볼수 있습니다.
경혈은 공기에 접하면 산화하고, 잡균이 증가하여 독특한 냄새를 발합니다.
생리대를 자주 교환할 수 있으면 좋지만, 장시간 바꿀 수 없으면 냄새 누출이 걱정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추천하는 것이 좋은 향기가 나는 생리대 입니다.
향기라면 싫은 냄새가 경감되어 생리대를 교환할 때도 편안 합니다.
아로마향이나 비누 등의 향기가 있으므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 보세요.
개별포장이 되어 있는 상품은, 이중 포장형보다 「일체형」 쪽이 착용하기 쉽다
개별 포장의 생리대에는 일체형과 이중 포장형이 있습니다.
착용 용이성을 요구한다면 일체형을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중 포장형은 표면 포장 외에, 뒤에 있는 어긋남 고정의 점착 부분에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따라서 스티커를 떼어내는 수고가 걸려 쓰레기가 늘어나는 것이 단점입니다.
일체형이라면 표면의 포장을 벗겨 생리대를 꺼내면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생리중은 화장실에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일체형과 같이 부드럽게 장착할 수 있는 편이 쾌적합니다.
생리대 추천 TOP 7
1.순수한면 제로 대형 생리대 날개형
부드러운 100% 순면 커버 부드러운 순면 커버로 그날에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쾌적하게 샘방지를 합니다. 순수한면 제로만의 독자적인 안심홀이 양이 많아도 산뜻하게 해줍니다.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하였습니다.미국 내츄럴 코튼 인증 순면 커버입니다.
국제 공인 검사기관의 유해 물질 테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미국 내츄럴 코튼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테스트 까지 마친 순면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쾌적하게 샘방지 + 빠르게 흡수 : 독자적인 안심 흡수홀이 양이 많아도 산뜻하게 흡수를 해줍니다.
2.화이트 수퍼흡수 대형 생리대 날개형
한국여성을 위해서 국내 개발에서 개발한 생리대 입니다. 지속적인 화이트 혁신을 향해 오늘도 유한 킴벌리 생활혁신 연구소는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양이 많아 짜증나느 날에도 한방까지 빠르게 흡수합니다. 흡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생리대 화이트의 흡수 본질을 시크릿홀 구조에 담았습니다.
왈칵 쏟아지는 많은 양도 시크릿홀이 아래로 쭉내려줘서 빠르게 흡수합니다. 빠른 흡수로 겉도는 혈이 없습니다. 흡수 후에더 깔끔하고 보송합니다.
얇고 유연해서 몸에 착 밀착되어 편안하도록 두툼한 생리대가 더 많이 흡수 할까요 특수 압착기술로 3중 흡수층을 하나로 압축하여 더 얇게 수퍼흡수과학으로 앏은 두께로 많은 양도 거뜬하게 흡수 합니다.
샐 틈 없는 이중 샘 방지 자리에서 일어 날때 앉아서 자세고칠때 생각 못 했던 주르륵으로 당황하지 않도록 앞뒤양옆으로 샘방지 선을 꼼꼼하게 넣어 샘 걱정 해방 흐를 염려를 덜 하도록 뒷샘 채널을 세심하게 넣었습니다.
묻어나지 않는 잔혈 안심 설계 흡수 후 잔혈까지 흡수 됐다 역류되는 잔혈 끈적일까봐 홀 엠보 패턴 위로 촘촘하게 잔혈안심 처리했어요
3.시크릿데이 러브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1,200여개 에어 홀로 더욱 부드럽게 패드 부분 1,200여개의 에어 홀이 피부 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여 부드럽게 합니다.
10배 이상 흡수력으로 안심하세요 식약처 의약외품에 관한 기준 및 시험 방법에 따라 기분치의 10배 이상 되는 흡수력으로 많은 양에도 안심하세요
트리플 샘가드로 샘 걱정 끝 날개까지 새지 않도록 안심3중 샘 방지가 막아주어 샘 걱정 끝입니다.
원터치 설계로 간편하게 테이프를 여러 번 뜯을 필요 없이 한 번에 포장지를 뜯을 수 있어 간편한 원터치 설계입니다.
임신 후 출산 하고 나서부터 급격하게 양이 많아서져 대형으로 구매했는데 좋습니다.
일단 요새 생리대 중에 펼치면 각자 다 따로 비닐이 안에 붙어있어서 여간 귀찮은게 아니에요
사실 각자 하나씩 때면 위생적? 일거 같긴하지만 일일이 때어 내는게 참 불편하기도 했는데 이건 한번에 스르륵 펼쳐져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그리고 처음엔 얇아 보여서 응?
과연 대형인데 크기만 대형인가 싶었는데 흡수도 잘되더라고요
원래는 한 종류의 생리대만 썼다가 이번에 맞는걸 찾지 못해서 이것저것 사서 써봤는데 은근 트러블 나는게 많더라고요
하지믄 이건 사정상 좀 오래 차고 있었는데 새는것도 없고 트러블이 않나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보풀도 많이 나는것들도 있었는데 이건 보플같은것도 없이 너무 부드럽고 편하고 좋아요!
앞으로는 여기 생리대만 사용할거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넘나 좋은제품 찾은거 같아서 너무 행복하네요 이라는 후기가 있습니다.
4.내츄럴코튼 리올가닉 울트라 윙 대형 유기농 생리대
자연 유래성분만 골라 담은 순면 흡수지 제품입니다.자연에서 얻은 유기농 순면 커버로 그날의 피부걱정을 덜어주며 더이상 자극 받지 않는 피부로 건강한 휴식을 제공해줍니다.
흡수력이 탄탄합니다. 유기농 생리대는 흡수력이 약하다는 편견을 깨고 친환경 생리대 특허로 만든 흡수층이 확실하게 흡수합니다.
100% 순면 흡수체로 내몸에 안전하며 자연에서 온 원단으로 폐기후에도 안전한 자연 친화적 소재입니다.
OCS인증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토양에서 자란 원료부터 모두 유기농 기준을 준수 했을때 받을수 있는 국제 인증입니다.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엑설런트 최고 등급을 획득 하였습니다.
100% 순면 흡수체에 자연 유래 미국산 침엽수 펄프를 360로 감싸 흡수력을 높여 특허를 받은 흡수지입니다.
유기농 생리대의 단점인 흡수력이 나쁘지 않을까 걱젖하던 지난날은 이제는 그만입니다. 그날에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5.좋은느낌 내추럴 프리미엄 울트라 날개 대형
사탕수수 원료로 만든 바이오매스 소재로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합니다.
나뭇잎 엠보싱 커버 올록볼록한 나뭇잎 엠보싱으로 피부 접촉면을 최소화해 피부가 보송보송합니다.
17개의 에어홀로 답답함을 다운하였습니다. 앞뒤 대비 1.5배 더 도톰한 중앙 흡수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리플 흡수 베이스 세겹의 흡수층을 하나로 결합한 흡수 기술로 피부는 보송 착용감은 얇고 유연합니다.
그 이유는 일단 흡수력이 너무 좋아요
저는 생리대를 무척 자주 많이 갈아주는 편이거든요
그러다 보니까 두꺼운 게 사실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이것은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조금 더 얇은 감이 있어서 옷을 입었을 때 흉하지 않고 그리고 가벼워서 활동하기에도 굉장히 좋아요
뿐만 아니라 흡수력이 너무 좋아서 생리혈이 겉돌지 않고 바로 바로 흡수돼서 열어보았을 때 엄청 뽀송뽀송한 것이 좋더라구요이라는 후기가 있습니다.
6.예지미인 데일리코튼 롱 팬티라이너
81p 대용량으로 한달 내내 든든합니다 .예지미인 에서 직접 생산해서 신뢰성을 높였습니다.
편안한 사용감이 장점인 제품입니다. 도톰한 두께와 넉넉한 길이로 분비물이 많은 날이나 생리전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순면감촉 커버 피부 자극이 적은 순면감촉 커버 제품으로 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순면 속옷과 마찬가지로 편안하고 상쾌하게 지켜줍니다.
간편한 원터치 포장 제품입니다. 한번에 쉽게 떼어 낼수 있는 원터치 포장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숨쉬는 통기성 필름으로 상쾌함 습한 기운을 외부로 방출시키는 겉커버 착용하고 있는 동안 기분까지 상쾌하게 지켜주는 숨쉬는 겉 커버 제품입니다.
7.루나미 소프트 국내산 오버나이트 수퍼롱 날개형
뒤척임 에도 샐 틈 없이 루나미 소프트 오버나이트 수퍼롱 43cm 길이로 뒤척임이 많은 깊은 밤에도 샐 틈 없이 편안하다 .
루나미 생리대는 세스코 멤버스 가입 기업인 에스에스케이의 철저한 관리하에 위생적으로 생산 및 제조 됩니다.
안전샘 방지선 표면에 한번 사이드 개더에 또한번 2중 안전 샘 방지선으로 샘 걱정을 한번더 줄여줍니다.
흡수홀 다이아몬드 순간 흡수 홀로 샘 걱정은 줄이고 편안함은 더 했습니다.
오버 나이트 수퍼롱 165mm 중형 대비 57mm이상 더 넓은 힙가드 제품입니다.
다이아몬드 탑시트 루나미만의 순간 흡수로 상쾌함을 업하였습니다.
오버 나이트 에는 약 5700개의 에어홀이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