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프레스 자세 방법 완벽정리

밀리터리프레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깨운동의 대표적인 운동 밀리터리 프레스 자세에 대해서 다뤄보며 어떻게하면 효율적으로 운동이 가능한지어떤 자세가 좋은 자세인지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밀리터리 프레스 로 훈련가능한 부위 밀리터리 프레스는 바벨을 위로 들어 올리는 훈련입니다. 밀리터리 프레스를 하시는것으로삼각근의 전부나 중부, 한층 더 상완 삼두근이나 대흉근 상부 등, 폭넓은 근육을 단련할 수 있습니다.어깨 폭을 넓힐 뿐만 아니라, 어깨 주위도 강화할 … Read more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자세 어깨운동 방법

어깨운동2

오늘은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와 사이드 레이즈의 차이는? 정답은 ‘같음’ 부르는 방법이 다른데 동작이 같은 2개의 종목은, 실제로 「호칭명 이외에 차이는 없다」라고 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레테럴(lateral)은 “측방”이라는 의미, 사이드(side)는 “가로”라는 의미가 됩니다. 따라서 말의 뉘앙스는 다릅니다만, 양쪽 모두 같은 방향을 향해 「raise(올린다)」하기 때문에, 동작 자체도 완전히 같습니다 . … Read more

전완근 운동 자세 방법 악력키우기

오늘은 전완근 운동 에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완근은 다른 근육과 비교하면 사소한 근육입니다.등이나 팔 훈련에서 보조적으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단련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확실히 다른 부위의 훈련에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중점적으로 단련할 필요는 없지만, 팔뚝의 근육을 단련하는 것으로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전완근의 구조와 팔뚝을 단련하는 메리트, 팔뚝을 단련하는 근육 … Read more

복근운동 종류 자세 알아보아요

복근운동

오늘은 복근운동 의 종류와 자세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근운동은 여러 운동이 있는데 그중에서 크런치 싯업 여러 종류의 복근 운동이 있습니다. 오늘 제대로 알아보고 멋진 식스팩을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복근운동 크런치란? 크런치란, 무릎을 90도로 구부린 상태인 채 견갑골 근처에서 상체를 둥글게 하는 운동으로, 복근 운동의 일종입니다. 크런치를 하면 주로 어느 곳이 발달할까요? ・크런치로 단련되는 근육 … Read more

삼두근 운동 방법으로 팔 두꺼워지자

삼두근 운동방법

삼두근 은 팔의 근육 중에서 가장 큰 근육에 속합니다.팔을 굵게 하고 싶다면 삼두근을 단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상완 삼두근에 대해서 삼두근은 힘줄의 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팔의 근육 중에서도 근육의 량이 많은 부위입니다.팔꿈치 관절의 신전 동작에 크게 기여해주는 근육입니다.일상생활에서는 팔을 늘리거나 물건을 밀거나 할 때 사용합니다.팔의 근육 3분의 2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팔의 훈련으로는 무조건 … Read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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