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아틴 추천 TOP 7 순위 구매가이드

오늘은 크레아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운동전 운동후 섭취해주시면 근성장에 굉장히 도움이 되는 영양제중 하나입니다.

크레아틴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왜 섭취해야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크레아틴 추천 top7

1.산 퍼포먼스 크레아틴, 600g, 1개

산 퍼포먼스 크레아틴, 600g,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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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퍼포먼스 크레아틴은 크레아틴을 기반으로 한 영양 보조제입니다.

크레아틴은 근력 및 근지구력 향상, 근육량 증가, 운동 성과 개선을 위해 널리 사용되는 영양 보조제입니다.


이 제품은 주로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운동 수행을 지원하고 근육 에너지(ATP) 생성을 도와 운동 성과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레아틴은 고강도 운동 중 근력을 향상시켜줍니다.


운동 후 근육 회복을 도와주어 다음 운동을 더 빨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꾸준한 사용으로 근육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2.뉴트리커먼 삼대오백 크레아틴 모노 하이드레이트

뉴트리커먼 삼대오백 크레아틴 모노 하이드레이트, 700g,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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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 운동시 운동 수행 능력 향상 모노크레아틴 3,000mg 1스푼 이면 하루 섭취 기준을 충족 시켜주는 크레아틴 제품입니다.

크레아퓨어 라이센스 획득 크레아퓨어의 자체원료 라이선스를 발급받아 안정된 원료와 품질을 보증받습니다.

3.뉴트리코스트 크레아틴 분말, 300g,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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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분들께추천합니다웨이트트레이닝을즐겨하시는 분
건강기능식품 식품의약품안전처
고강도 운동을 즐겨하시는 직장인 100%
기능성을 인정받은 크레아틴을 찾으시는 분 크레아틴 함량 100%
제품을 찾으시는 분 뉴트리코스트 크레아틴 분말 NON-GMO 비유전자 변형식품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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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코스트 2022년 상표권 출원 상표등록증 등록

4.옵티멈뉴트리션 크레아틴 2500mg 캡슐, 200정

옵티멈뉴트리션 크레아틴 2500mg 캡슐, 200정,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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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은 주로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 섭취량당 2500mg의 크레아틴을 제공합니다.
크레아틴은 고강도 운동을 하는 동안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근육 세포에 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근력 및 근지구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운동 후 근육 회복을 촉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캡슐 형태로 제공되며, 제조사의 권장 섭취량은 제품 패키지나 라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운동 전후로 섭취하며, 개인의 운동 목표와 체질에 따라 섭취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5.나우푸드 판크레아틴 2000 캡슐, 250정,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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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푸드는 미국의 유명한 건강 보조 식품 및 영양 보충제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크레아틴은 소화 효소로 구성된 보충제입니다.

판크레아틴은 주로 췌장에서 생성되는 효소의 혼합물로, 소화 과정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판크레아틴은 주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효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효소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프로테아제 단백질을 분해합니다. 리파아제 지방을 분해합니다.아밀라아제 탄수화물을 분해합니다.
나우푸드 판크레아틴 제품은 이러한 소화 효소를 보충하여 소화를 돕고, 소화 장애, 복부 팽만감, 영양소 흡수 문제 등을 개선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6.로니콜맨시그니처시리즈 Creatine XS Unflavored Pow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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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우더 제형의 크레아틴 XS 언플레이버드입니다.
ATP 합성을 지원하며, 트레이닝 등 운동량이 많은 날 에너지를 제공하여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됩니다.
한 스쿱 당 5g의 크레아틴이 함유되어 있으며 물과 블렌딩하여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입니다.

7.칼로바이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 3000mg 김종국 헬스 부스터

칼로바이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 3000mg 김종국 헬스 부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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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운동 시 운동수행능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100% 독일산 프리미엄 프레아틴 제품입니다.100일 섭취가 가능한 대용량 제품입니다.

스푼 동봉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합니다.

우수건강기능 식품 제조 기준 인증 제조사 제조 제품 입니다.

격렬한 운동의 에너지 보급에! 크레아틴이란?

크레아틴은 체내에서도 합성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운동 퍼포먼스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성분 입니다.
근육이 힘을 발휘하려면 ATP 라는 성분이 필요하지만 ATP의 양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크레아틴은 ATP를 재합성하는 크레아틴 인산으로 체내에서 변화하기 때문에 근력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크레아틴은 단시간에 에너지를 소비하는 무산소 운동을 하는 사람에게 추천 . 예를 들면, 바벨이나 아령으로 근육 트레이닝을 하고 있는 사람이나, 단거리 주행이나 역도를 열심히 하고 있는 사람 등에 적합합니다.
무산소 운동에서는 특히 ATP가 소비되지만, 체내의 크레아틴을 늘려 두면 에너지를 빠르게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크레아틴은 돼지고기・쇠고기 등의 육류나, 청어・연어 등의 어류에 포함되어, 식사로부터의 섭취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가열로 부서지기 쉽고, 식사만으로는 충분히 양을 섭취하기 어려운 것이 단점입니다.
효율적으로 섭취하고 싶은 사람은 보충제를 활용합시다.
크레아틴은 흡수하기 어렵기 때문에 탄수화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HMB와 함께 마시면 서로의 효과를 높입니다.

크레아틴 보충제를 선택하는 방법

크레아틴를 선택할 때 반드시 체크해 두고 싶은 「4개의 포인트」 를 소개합니다.

중요한 포인트에 맞게 크레아틴의 종류를 선택합시다.
크레아틴 보충제는 제법의 차이에 따라 모노하이드레이트·하이드로클로라이드·버퍼드·나이트레이트·말레이트 등의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각의 특징을 해설하므로, 중시하는 점을 근거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 주세요.

실적을 고려한다면, 스테디셀러 모노 하이드레이트가 목표

실적을 생각하면, 모노하이드레이트를 추천합니다.
모노하이드레이트란, 크레아틴에 물 분자가 결합하고 있는 상태의 명칭. 크레아틴 중에서도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종류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분자로서의 안정성이 높고 깨지기 어려운 것도 특징으로, 체내에의 흡수율의 높이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크레아틴 중에서는 주류로 품종이 많은 데다, 100g당 약 4천원~1만원으로 가격이 저렴한 것도 장점입니다.
다만 물에 녹기 어려우므로, 차가운 음료에 섞는 경우는 미리 뜨거운 물로 녹여 봅시다.

또한 모노 하이드레이트에는 로딩 기간이 필요 합니다 .
로딩이란, 스포츠나 트레이닝에 필요한 영양소를 사전에 섭취해 저장해 두는 것. 로딩은 옛날에는 필요하다고 생각되었지만, 현재는 필요파와 불필요파가 있습니다.

효과를 더 빨리 체감하고 싶다면 로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로딩에서는 마시는 기간이나 하루의 섭취 기준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귀찮은 느낌도. 특히 효과를 서두르지 않는다면 없이도 괜찮습니다.

흡수 속도를 중시한다면, 로딩 불필요한 하이드로클로라이드를 추천

체내에 빨리 흡수되는 종류가 좋다면, 하이드로클로라이드(hcl) 가 딱입니다.
에틸 에스테르 염산과 크레아틴을 결합시킨 것으로, 위산과 반응하여 통상의 크레아틴으로 돌아가는 것이 특징.
흡수율이 높고 로딩 기간이 필요 없기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

물에 녹기 쉬운 성질이 있어, 빨리 마실 수 있는 기쁜 포인트입니다.

효율적으로 섭취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특수한 캡슐이 들어있는 완충액이 딱

효율적으로 섭취하고 싶은 사람은 완충액을 선택합시다.
크레아틴은 위산의 영향으로 노폐물인 크레아티닌으로 변환될 수 있지만, 특수 캡슐로 덮인 완충액은 위산의 영향을 받기 어려운 것이 장점 입니다.
크레아틴을 그대로 흡수하기 쉬운 데다 특유의 쓴 맛과 가루도 별로 신경쓰지 않고 마실 수 있습니다.

사소한 종류도 신경이 쓰이면, 나이트 레이트·말레이트도 파악해 두자

모노하이드레이트·하이드로클로라이드·버퍼드가 대표적입니다만, 마이너인 종류도 신경이 쓰이는 사람은 나이트레이트·말레이트도 체크. 물에 녹기 쉬운 것이 좋다면, 황산 이온과 결합시킨 나이트레이트를 추천합니다 . 모노하이드레이트보다 물에 녹기 쉽다고 합니다만, 흡수율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흡수율이 높은 것이 좋다면, 사과산과 결합시킨 말레이트를 선택지에 넣자. 말레이트는 로딩 기간이 필요없고, 소량이라도 효과를 얻기 쉬운 것으로 여겨지는 종류 입니다. 다만, 나이트레이트·말레이트 모두 상품의 선택사항이 적은 단점이 있습니다.

용량을 근거로 해외와 국내의 유명 브랜드 메이커를 확인합시다.

용량의 차이에 주목해, 해외나 국내의 유명한 브랜드나 메이커를 체크해 보세요. 대용량의 상품이 좋다면, 해외제의 유니버설 뉴트리션이나 국내 메이커의 그롱·벌크 스포츠에 주목합시다 . 모두 1kg의 분말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1일 1회 정도의 섭취라면 반년 이상은 사지 않고 끝납니다.

소량에서 시도하고 싶은 사람은 150g의 상품을 판매하는 벌크스나 300g의 상품을 전개하는 DNS 등 국내 브랜드를 보자.

150g이라면 약 1개월분, 300g이라면 약 2개월분이 기준입니다. 계속 될까 걱정스러운 사람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어요. 덧붙여 국내 브랜드에는 용량이 겸손한 상품이 많은 경향이므로, 참고로 해 주세요.

품질을 고집한다면 알츠 켐의 클레어 퓨어를 확인합시다.

품질을 고집하는 크레아틴을 섭취하고 싶은 사람은 클레어 퓨어를 확인합시다.

클레어 퓨어란, 독일의 알츠켐사가 제조하는 크레아틴의 브랜드명.

널리 연구되고 있는 크레아틴의 종류로, 엄격하게 제조 관리되고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일정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제조 기준인 GMP 인정을 클리어하고 있으며, 출하 전 순도 시험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불순물이 적고 고순도인 것이 확인되고 있어 전세계에서 평가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 적절하게 관리되는 크레아틴을 섭취하고 싶은 사람은 주목하십시오.

음료에 섞으면 분말, 운반하면 태블릿이나 캡슐에 주목

맛과 마시는 방법, 섭취하는 장면을 고려하여 마시기 쉬운 모양의 보충제를 선택합시다. 크레아틴 보충제는 분말이 주류이지만 태블릿과 캡슐도 있습니다 .

좋아하는 음료와 단백질에 섞어 마시고 싶다면 분말을 추천합니다.

물에 섞어 마시는 사람은 과일이나 초콜릿 등의 맛이 붙은 상품을, 주스나 단백질에 섞는 사람은 무미한 것을 선택하면 마시기 쉬울 것입니다.

집 이외에서 섭취할 기회가 많은 사람은, 운반에 편리한 타블렛이나 캡슐을 체크해 주세요. 물로 삼킬 수 있는 것이 대부분으로, 트레이닝 후에도 신속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씹어 먹을 수 있는 맛이 있는 태블릿도 있으므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사람은 확인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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