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간식 추천 TOP7

고양이 간식 에 대해서 고민중이신 집사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고양이 간식에 대해서 알아보며 고양이 간식 추천 TOP7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간식 TOP7

1.이나바 챠오츄르 고양이간식

이나바 챠오츄르 고양이간식

최저가 바로가기

비타민E 함유 항산화 효과로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E를 함유한 간식입니다.

개별 스틱 포장으로 간편하게 급여 가능하며 한 번에 먹일 수 있는 1회 분량으로 포장하였습니다.

 

2.템테이션 메가팩 고양이 간식 3종 세트

템테이션 메가팩 고양이 간식 3종 세트

최저가 바로가기

6가지 종류를 취향대로 까다로운 고양이의 입맛을 한 번에 사로잡도록 6가지 종류로 제작하였습니다.

훈련 후 보상으로 발톱 깍기,앉아,손 등 반려묘 훈련시 칭찬/보상으로 급여합니다.

사료에 토핑으로 사료를 잘 먹지 않는 입맛 까다로운 반려묘에게 사료 위 토핑으로 뿌려 급여합니다.

 

3.에이엔에프 고양이 간식캔

에이엔에프 고양이 간식캔

최저가 바로가기

無부산물 캔뚜껑이 있어 신선함도 오래 보관도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상세설명에 젤리라고만 적여있어서 설마하면서 주문했는데 구아검, 카시아검이 들어있네요
캔 하나를 이미 뜯어버려서 그냥 먹이려구요 제대로 알아보지 않은 부주의한 집사 탓.
성분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간식캔이라그런지 역시 기호성은 좋네요
물 섞어줘도 찹찹 잘 먹습니다 이라는 후기가 있습니다.

 

4.굿밸런스 짜먹는 고양이 간식 플러스

굿밸런스 짜먹는 고양이 간식 플러스

최저가 바로가기

쭉 짜먹이는 부드러운 타입의 고양이 간식제품 입니다.

부드러운 타입의 짜먹는 고양이 간식은 어린 고양이부터 나이든 고양이 까지 전연령이 급여가 가능합니다.

고양이의 부족한 수분을 간식으로 간편하게 채워줄수 있습니다.

간식으로 간편하게 짜먹이거나 사료에 섞어서 급여하면 밥을 잘 안먹는 고양이들의 맛있는 한끼 식사를 만들어줍니다.

신선하고 엄선된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정성으로 만들었습니다.

깨끗한 시설, 믿을 수 있는 원료,철저한 위생관리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만든 간식입니다.

 

5.야미야미 골드캔 80g 24개입 고양이 간식

야미야미 골드캔 80g 24개입 고양이간식

최저가 바로가기

야미야미 골드는 식감이 부드럽고 스푼으로 잘 풀어지기 때문에 사료와 섞어주기에 편리하며 캔에서 덜어낼 때에도 깔끔하게 분리됩니다.

등푸른 생선이 몸에 좋은건 이미 알고 있으시죠? 야미야미골드는 가다랑어의 붉은 살 부위를 사용하여 오메가3,비타민,미네랄이 다른 부분보다 더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야미야미 골드는 다른 부위의 부산물을 첨가하지 않고 100% 가다랑어 붉은살 부분만을 사용하여 기호성이 좋고 소화 흡수율이 뛰어납니다.

 

6.쉬바 고양이 간식 파우치 참치와 닭고기

쉬바 고양이 주식 파우치 참치와 닭고기

최저가 바로가기

고품질 원료 쉬바는 고양이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신선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며, 인공색소,인공 감미료,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완벽한 패키기 쉬바는 조리 직후의 신선함을 고양이에게 그대로 전달하기위해 완벽한 밀봉 과정을 거칩니다.

고양이의 본능을 자극하는 맛 쉬바는 고양이의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섬세하고 매력적인 맛과 향을 제공합니다.

7.테비 쮸루쮸루플러스 고양이 간식 33g

테비 쮸루쮸루플러스 고양이간식 33g

최저가 바로가기

한번 먹으면 멈출수 없는 그맛 먹는 순간 행보지는 매력적인 맛에 빠집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안전한 식품을 제공합니다.

기호성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식감으로 모든 연령이 급여 가능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고양이 간식 을 선택하는 방법

 

유형으로 선택

건조 타입

건조 타입은 바삭바삭한 식감이 느껴집니다. 주식에 많은 건조 푸드와 비슷한 알갱이 모양의 물건이나 쿠키 타입 등이 주류입니다.

건조하기 때문에 주인의 손에서도 주고 쉽고 쉽게 고양이와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한 알씩 주어지는 것도 매력입니다. 섭취 칼로리를 조절하기 쉽고, 과식이 걱정스러운 고양이에도 적합합니다.

동물 병원이나 출처에서 고양이의 마음을 끌고 싶을 때 등에도 사용하기 쉽고 편리합니다.

유통 기한이 길고 보존하기 쉬운 제품이 많은 것도 매력입니다. 특별한 때의 포상에 주는 푸드로서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도 추천드립니다.

습식 타입 페이스트 타입

 

습식 타입과 페이스트 타입은 수분량이 많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씹는 힘이 약한 새끼 고양이나 수석 고양이에게도 주어 쉽고, 수분 보급도 할 수 있는 후드입니다.

맛이 풍부하고 기호성이 높고, 고양이가 먹기 쉬운 제품도 많이 발매되고 있습니다.

한편, 개봉 후의 보존이 어려운 점에는 주의가 필요. 단기간에 먹을 필요가 있기 때문에 장기 보존하고 싶은 경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가격도 비교적 높기 때문에 특별한 장면 간식에 추천합니다.

육포타입

육포 타입은 소재를 건조시켜 만들어진 것이 특징. 쇠고기와 닭고기, 연어 등을 사용하고 있으며 원래 육식수인 고양이가 먹기 쉬운 간식입니다.

염분 등의 첨가물을 억제한 제품도 많아, 건강에 배려하면서 고양이의 기뻐하는 간식을 주고 싶은 경우에 적합합니다.

씹는 반응이 있습니다만, 고양이에 따라서는 삼키고 소화 불량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먹기 쉬운 것 같은 크기를 따르는 등의 궁리가 필요. 개봉 후에도 밀봉해 두면 보존하기 쉽고, 스톡에도 적합하므로, 간식을 상비해 두고 싶은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드라이·소재 그대로 타입

 

프리즈 드라이 타입이나 소재 그대로 타입은, 소재 본래의 풍미나 식감 등을 남기고 있는 것이 특징. 첨가물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제품이 많아 자연에 가까운 간식을 주고 싶은 분에게 적합합니다.

프리즈 드라이 타입은 식품을 얼려 진공에 가까운 상태에 놓고 식품의 수분을 증발시켜 건조시킨 간식. 음식의 맛과 향기, 영양소를 손상시키기 어렵고, 고양이의 먹을 수있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소재 그대로 타입은 고기와 생선을 그대로 구우거나 쪄거나 건조시킨 것이 풍부. 첨가물은 적습니다만, 끓인 말린 등은 염분이나 미네랄분이 포함되어 있는 물건도 많기 때문에, 먹는 맛이 좋다고 해서 너무 주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목적에 맞는 물건을 선택합시다.

털 케어

털 케어를 목적으로 한 간식은 물리적으로 털뭉침의 형성을 억제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복수의 식이섬유가 배합된 물건이 많아, 털뭉침을 똥과 함께 부드럽게 배설할 수 있도록 서포트합니다.

털이 많은 구토를 완화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털을 뱉기 쉬운 고양이에게 추천합니다.

고양이는 하루 중에서도 머리카락 만들기에 쓰는 시간이 많아, 핥은 머리카락의 대부분을 삼켜 버립니다.

털뭉침은 머리카락을 만들 때 삼켜 버려 소화하지 않고 모여 버린 탈모를 말합니다.

통상은 똥과 함께 배설됩니다만, 양이 많은 경우에는 토해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털구슬을 토하는 것은 정상적인 행동입니다만, 「토한다」라고 하는 행위 자체는 고양이의 몸에 부담을 걸어 버리기 때문에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치아 관리

 

덴탈 케어를 목적으로 한 고양이용 간식은 플라크나 구취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간식을 씹도록 촉구하여 물리적으로 플라크를 제거하거나, 플라크나 치석의 침착을 억제하여 구취를 경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플라크 제거를 목적으로 한 고양이용 간식은 씹는 것으로 치아 표면의 얼룩을 제거. 손에 들고 있는 상태에서 어금니를 중심으로 길게 씹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째로 삼키는 경우에는 치약 효과를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제대로 주인이 확인하면서 줄 필요가 있습니다.

단, 치약 간식은 어디까지나 보조적인 제품이라는 점에는 주의가 필요. 간식만으로는 치약을 완료할 수 없기 때문에, 병행해서 치약도 할 수 있도록 붙여 둡시다.

신장 관리

고양이의 신장에 부담을주지 않는 간식을 주고 싶은 경우에는, 신장 케어를 목적으로 한 고양이용 간식을 추천.

신장 케어용 간식은 신장에 부담을 주기 쉬운 인이나 단백질, 나트륨 등의 분량을 줄여 만들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신장병은 고양이에 많은 질병 중 하나로 치료법으로 식이 요법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장병이라고 해서 모든 간식이 금지되는 것은 아닙니다. 신장 부담이 불안한 고양이에게 간식을주고 싶다면 필요에 따라 영양 균형을 고려하면서 적절한 간식을 선택하십시오.

원재료 확인

 

고양이 간식을 선택할 때에는 원재료도 확인해 둡시다. 애완 동물 먹이는 법에 따라 사용한 원료를 첨가물을 포함하여 모두 기재해야합니다.

게다가, 표시의 순서는 사용량이 많은 순서에 늘어놓은 물건이 대부분이므로, 한눈에 무엇이 들어가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고양이는 원래 육식 동물이므로 고기와 생선을 선호합니다. 맛있는 간식을 찾고 싶은 경우에는 주 원료에 고기와 생선을 사용한 물건을 추천합니다.

또, 심플한 원료로 만들어진 간식이라면 첨가물도 적고, 안심하고 사랑 고양이에게 주어집니다.

먹고 싶다면 향기가 강한 물건을 추천합니다.

 

맛있는 간식을 주고 싶은 경우에는 향기가 강한 제품을 추천. 냄새는 고양이의 기호성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고양이의 후각은 인간보다 몇 배나 우수하며 음식을 섭취할지 여부를 판단하는데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원래 육식 동물인 고양이는 냄새에 의해 먹이의 신선함과 영양 조성 등의 확인이 가능. 향기가 강하고 고양이의 기호에 맞는지 확인하기 쉬운 간식이라면 고양이의 먹기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에주의

 

고양이에게 간식을 줄 때는 칼로리 관리도 중요합니다.

고양이가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적성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주는 간식과 식사와의 균형을 확인해 둡시다.

기준으로 간식을 주는 경우에는 고양이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의 10~20%로 억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의 1일의 필요 에너지는 개체에 따라서도 다릅니다만, 휴식시의 필요 에너지량은 「체중(kg)의 0.75승×70(kcal/일)」라고 하는 계산식으로 구해집니다.

고양이의 건강을 위해서도, 하루의 섭취 칼로리가 과잉이 되지 않도록 간식과 주식의 칼로리를 확인해, 균형에 주의하면서 주세요.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