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로퍼 추천 BEST 5 브랜드 순위

오늘은 남성 캐쥬얼 룩 코디시 필수라고 할수있는 남자 로퍼 를 추천드리도록하겠습니다.

로퍼에 대해서 알아보실수 있으시며 자신에게 맞는 로퍼를 찾으실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남자로퍼 TOP5

1.금강 리갈 201 남성화 비브람 페니로퍼

금강 리갈 201 남성화 비브람 페니로퍼

최저가 바로가기

굿이어웰트 제법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꿰매는 방식으로 견고하고 미드솔과 중창 사이에 코르크가 삽입되어 있어 신을수록 본인발에 맞추어져 편한 착화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적인 측면으로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태리 비브람 아웃솔 논슬립이 뛰어난 NEWFLEX재질을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경량감과 뛰어난 쿠션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2.탠디본사 소가죽 로퍼

탠디 소가죽 로퍼 9920011

최저가 바로가기

남성 캐쥬얼 로퍼 입니다.

원단은 무광 소가죽이여서 정장과 케쥬얼 모두 연출이 가능하십니다.

페니의 깔끔한 포인트가있어 쎄미정장스타일에도 잘 어울릴수있습니다.

3.락포트 남성 페니 로퍼 모던 프렙

락포트 남성 페니 로퍼 모던 프렙 W발볼

최저가 바로가기

락포트가 각인된 컴포트 깔창 입니다. 착용감은 과장하지 않고 정말 운동화만큼 발편함을 느낄정도로 착용했을때 구두의 무게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구두솔이 없어도 신고 벗을때 불편함이 없다는게 놀랍습니다. 라는 후기가 있습니다.

4.미소페 남성용 바이어스 태슬 로퍼

미소페 남성용 바이어스 태슬 로퍼

최저가 바로가기

아름다움은 발끝에서 완성된다는 신념 아래

미학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접근 가능한 가벼운 가격대와 다양한 디자인의 슈즈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미소페 브랜드 입니다.

5.소다 남성 발편한 클래식 남자 로퍼

소다 남성 발편한 클래식 로퍼

최저가 바로가기

남자 신발의 상징과도 같은 SODA브랜드 입니다.

섬세한 미의식을 기반으로 삶의 질을 제안하는 소다는, 조화롭고 균형 잡힌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이미 명실상부한 입지를 지녔음에도 끊임없이 고민하며 혁신을 거듭해 매 시즌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로퍼란?

로퍼는 신발끈이 없고 슬리퍼처럼 부담없이 벗거나 신을 수있는 가죽 신발입니다. 「로퍼(loafer)」는 영어로 「게으른 자」를 나타내는 말로, 신발 끈을 다시 묶지 않아도 신을 수 있는 간편함 때문에, 명칭의 유래가 되었다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로퍼는 신발 끈이 달린 가죽 신발과 비교하면 약간 캐주얼한 인상. 그러나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이 보급되었기 때문에 비즈니스 장면에서 신는 분도 늘고 있습니다.

다만, 관혼상제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생각은 뿌리 깊기 때문에, 포멀 씬으로 신는 것은 피하는 것이 무난. 장면에 따라 구분합시다.

로퍼의 매력

로퍼의 매력은 품위와 캐주얼한 분위기의 균형이 절묘한 점입니다. 캐주얼 코데에 운동화를 맞추면 너무 거칠게 될 수도 있지만, 로퍼라면 어른스러운 품위의 장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슈트나 재킷 중심의 예쁜 코데와 맞추면, 견고함을 경감하는 하즈해 아이템으로서도 활약. 폭넓은 스타일과 궁합이 좋기 때문에 로퍼를 가지고있으시다면 코디에 헤매었을 때에 편리합니다.

제대로 감을 내면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남자 로퍼 의 종류

남자 로퍼 페니 로퍼

남자 페니로퍼

로퍼 속에서 보는 기회가 많은 코인 로퍼 (페니 로퍼). 1950년대에 미국의 학생이 착용해, 패션으로서 페니라고 불리는 1센트 동전을 갑부분의 노치에 꽂고 있던 것이 이름의 유래로 되어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로부터 전개되고 있어 심플하고 전통적인 타입입니다.

 처음으로 로퍼에 도전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디자인입니다. 게다가 블랙이나 브라운등의 컬러를 선택하면, 폭넓은 코디네이터에 대응합니다.

테슬 남자 로퍼

테슬 남자 로퍼

태슬 로퍼는 갑 부분에 무리가 다루어진 디자인의 물건을 가리킵니다. 캐주얼 슈즈의 이미지가 강한 로퍼입니다만, 태슬 로퍼는, 드레시인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데님을 조합한 캐주얼 코디는 물론, 슬랙스 등의 드레시 코디와도 궁합이 좋은 것이 매력. 비즈니스 씬에서 활약하는 로퍼를 찾고 있는 분은 체크해 보세요.

드라이빙 로퍼

심플한 외형이 특징적인 드라이빙 로퍼. 코브라 같은 모양으로 보이기 때문에 “코브라 로퍼”라고도합니다. 갑 부분에 쓸데없는 장식이없는 것이 포인트. 무골적인 외모가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헌 옷등의 캐주얼인 코디나, 쇼트 팬츠를 조합한 리조트 스타일등과도 궁합이 좋은 디자인.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로퍼를 찾고 있는 분은 체크해 보세요.

비트 로퍼

비트 로퍼는, 어퍼 부분에 마구를 본뜬 장식 쇠장식을 다루고 있는 것이 특징. 1953년에 구찌가 말의 하미의 일종을 디자인에 도입한 로퍼를 발표한 것이 시작이라고 합니다.

어퍼에 베풀어진 장식 덕분에, 일반적인 로퍼에 비해 드레시로 완성되고 있는 것이 매력. 재킷을 조합한 슈트 스타일이나, 스웨트등의 캐주얼 스타일에도 맞추는, 범용성의 높이가 매력입니다.

번외편:남자 로퍼의 손질 방법

로퍼를 양호한 컨디션으로 오래 유지시키기 위해서는 적절한 유지보수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브러싱이나 보습 등 기본적인 손질 방법을 파악해 둡시다.

첫 번째 단계는 칫솔질. 어퍼의 앞에서 뒤에 브러시를 걸어 로퍼의 먼지나 더러움을 떨어뜨립니다. 솔기 등의 섬세한 부분을 꼼꼼하게 칫솔질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다음으로, 천에 취한 클리너를 얇게 늘리도록 해 칠해 갑니다. 클리너를 바르면 천의 깨끗한 부분으로 먼지를 닦아내십시오.

또한 가죽에 수분을주고 균열을 방지하는 슈크림을 바릅니다. 브러싱으로 여분의 크림을 떨어뜨려 천으로 닦고 광택을 내면 손질 완료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